없음
무통장 입금계좌
bank info
신한은행
140-011-020019
(주)미래비즈코리아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*레인보우 에서는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 및 반품에 대해서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단,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사유를 같이 꼭 말씀해 주셔야 더욱 빠른 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★불량상품 교환 및 반품★
1. 제품의 파손 또는 제품 불량일 경우에는 100%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(제품파손 경우에는 업체의 파손사진 요청으로 인해서 B2B레인보우 이메일로 파손된 부분을 사진으로 함께 첨부해주셔야 합니다.)
2. 불량제품으로 인한 맞교환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업체에게 최대한 요청하고 있습니다.
3. 제품 불량일 경우에는 제품을 회수하고 업체에서 테스트를 한 뒤에 환불처리가 될 수도 있다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★고객변심 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★
1. 택배를 받으신 상태에서 그대로 제품 개봉을 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2. 제품을 개봉하시고 단순변심으로 인해 요청하시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3. 주소를 잘못기재해서 보내셨을 경우에는 상품이 회수되고 다시 발송이 되어야 하므로 추가 운송비가 들어갑니다.
교환 환불은 공통적으로 업체에서 물건이 회수 된 뒤에 가능하다는점 인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
※ 제품 불량 사진 첨부 보내야 하는 이메일 주소 : lji0327@miraebiz.kr ※
※ 오늘 주문하였는데 배송은 언제되고 운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?
※ 레인보우는 도매몰 사이트 중 ★최고 장점 매일 발주★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※ 발주 기준은 오전 10시 기준으로 입금하신 고객님들을 확인하고 오전 10시 30분에 발주가 진행됩니다.
※ 몇개의 상품은 업체의 사정으로 화요일, 목요일만 발주되는 곳도 있고 배송이 오래걸리는 제품도 있을 수 있습니다.
상품 상세페이지에 나와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^^
※ 임시품절로 인해 출고가 조금 늦어질 경우는 따로 고객님들께 전화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[운송장번호 확인방법]
1.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주문/배송조회을 클릭한다.
2. 상태 아래 배송조회를 클릭하여 확인한다.
*간혹 운송장 번호가 나오지 않고 자가배송이 될 경우에는 자가배송으로 따로 입력해 놓고 있습니다*
*운송장 번호는 최대한 누락되지 않게 업체에 계속 요청하고 있습니다 급하신 운송장은 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*
[결제방법]
※ B2B레인보우는 '현금결제' 로만 이루어지는 방식으로
전용계좌로 입금을 해주실때 회원가입 하신 고객님 성함이나 사업자명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※ 간혹 다른 이름으로 입금 하셨을 경우에 따로 알려주시거나
담당자가 확인 전화가 갈수 있으니 전화상으로 사업자명과 입금한 금액을 답변해 주시면 됩니다^^
[세금계산서 발행]
※ 세금 계산은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날짜로 +5일~10일 정도 후에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※ 제품이 이상있을경우나 고객변심으로 인한 환불 혹은 제품 품절로 인한 출고가 불가능 할수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
여유있게 1주일 간격을 두고 세금계산을 발행하고 있습니다^^
※ 건당 입금해주신 고객님들은 하나하나 발행됩니다.
B2B레인보우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사업자님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^^
저희 B2B레인보우 도매총판몰은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으신 사업자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가입시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필히 첨부 부탁드립니다.
★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시 주의사항★
1. 파일 형식은 이미지로 올리셔야 합니다.
2. 사업자 등록증 파일 이름이 숫자 또는 영어로 수정하셔서 올리셔야 합니다.
3. 사업자 등록증 사본 이외 다른 사진을 올리실 경우엔 승인이 불가합니다.
※ 승인이 되실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문자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~~!
※ 승인 완료 후 B2B레인보우에서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!
※ 아이디 / 비밀번호 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?
1, 먼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'로그인' 버튼을 누르세요
2. 로그인 창 아래에 있는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 를 누르세요
3.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
(등록하신 이메일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비밀번호 정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)
(+추가질문)
Q : 저는 이메일을 적었는데 메일이 오지 않았을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: 간혹 스팸메일로 메일이 갈 수 있으니 스팸메일함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^^
▶아이디/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우신 사업자님들은
B2B레인보우 고객센터 1688-3608로 전화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^^◀
Hosting by (주) 미래비즈코리아 │ 렌탈창업은 미래비즈코리아
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